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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포스트바이오틱스 : 장 건강 및 그 너머에 + 5 가지 이점 사용
작성자 두두몰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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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8-06-11 13:2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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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4

Postbiotics: Uses + 5 Benefits for Gut Health & Beyond

포스트바이오틱스 : 장 건강 및 그 너머에 + 5 가지 이점 사용

것파인은 세계최초 식물성 복합아미노산인 유산균생산물질 포스트바이오틱스입니다.

[출처 및 원문링크 : https://draxe.com/postbiotics/ ]

Postbiotics - Dr. Ax

지난 10 년 동안 프로바이오틱스와 관련된 이점에 대한 지식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여전히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Probiotics 는 소화기관을 식민지화하고 면역계의 많은 기능을 지원하는 "좋은"(또는 "친숙한") 박테리아입니다. Prebiotics는 필수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공급하여 발효 과정을 통해 생존하고 번식하도록 돕습니다. Postbiotics란 무엇입니까 ? Postbiotics는 probiotics에 의해 수행 된 발효 과정의 부산물로 생산됩니다. 예로는 유기산, 박테리오신, 탄산 물질 및 효소가 있습니다.

Journal of Gastroenterology에 발표 된 2014 년 보고서는 ( 1 )

Probiotics는 자신의 건강을 위해 숙주에게 이득을주는 내장 microbiota에 존재하는 비 병원성 미생물이다. 이러한 유익한 효과 중 일부는 최근에 postbiotic mediators로 확인 된 분비 된 probiotic 유래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연구자들은 이제 염증성 질환으로 고통받는 특정 사람들에게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사용이 전체 박테리아 (프로 바이오 틱 형태의) 사용에 대한 현명한 대안 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염증 을 감소시키고 결장 및 장내 항상성을 유지 하는 능력으로 인해 포스트바이오틱은 더 나은 장 건강을 육성하는 데 사용되는 보충제의 다음 물결 일 수 있습니다.


Postbiotics는 무엇입니까?

Postbiotics는 probiotic 박테리아 발효의 부산물입니다. 푸로 바이오 틱스  가 번창하기 위해 특정 유형의 섬유 분자를 먹일 , 그들은 집합 적으로 포스트바이오틱스라고 불리는 "폐기물"을 남깁니다. 따라서 미생물은 자연적으로 미생물을 방출하며, 이는 미생물의 구성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폐기물이 너무 인상적이지는 않겠지만 포스트바이오틱이 장 건강에 필수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밀라노 대 (University of Milan)와 제휴하고있는 Postbiotica 웹 사이트에 따르면, "박테리아의 면역 조절 활동의 대부분은 대사 산물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와 관련된 이점으로는 치료를 돕는 것,

  • 과민성 장 질환 (IBD) 또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  (IBS)을 포함한 염증성 질환
  • 비만으로 인한 부작용
  • 피부염 또는 결막염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
  • 누수 , dysbiosis 또는 작은 창자 세균성 자라 난 ( SIBO ) 과 같은 과 관련된 문제
  • 염증으로 인한 관절 통증
  • 당뇨병 및 당뇨병
  • 알레르기 성 결막염을 포함한 눈의 문제
  • 환경 자극 물질에 대한 부작용
  • 여드름이나 습진을 포함한 피부 질환
  • 수의학 용도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항상성에 기여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는 있지만, 항생제를 통한 미생물 조절 및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돕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또한 면역 체계 가 규제 영향을 줌으로써 장내 세균의 변화에 ​​적응 하도록 돕는 것으로 보인다 .

Probiotica의 연구원은 푸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하는 것과 비교하여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사용하는 것이 이점이 있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이들은 유해한 박테리아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으며, 매우 안전하다고 생각되며, 숙주 (제품을 복용하는 사람)에서 세균 증식이나 집락의 필요성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낮은 농도이며, 더 많은 양의 활성 성분을 함유 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세테이트, 부티레이트 및 프로 피오 네이트와 같은 단쇄 지방산 . 이들은 소장에서 소화되지 않은 탄수화물을 발효시켜 생산됩니다. 이 지방산은 대장의 주요 에너지 원을 제공하며 장의 성장과 분화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많은 대사 과정에 영향을 미친다.
  • 다당류 A 및 엑소 폴리 사카 라이드를 포함하는 리포 폴리 사카 라이드
  • 무라 밀 디 펩티드
  • 트립토판으로부터 유도 된 인돌
  • 테이 익산
  • 락토 세핀
  • p40 분자

Prebiotics, Probiotics 및 Postbiotics 사이의 연결

몸에는 여러 조의 박테리아 가 있으며, 함께 마이크로 바이오 메 ( microbiome) 라고 불립니다  . 이 박테리아 공동체의 또 다른 이름은 인체 내에서 공생하는 미생물의 대규모 수집 인 미생물입니다. 미생물을 균형있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박테리아 성분 / 물질의 세 가지 주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미생물을 구성하는 박테리아는 뇌와 다른 곳의 염증 신호를 전달할 수 있으며, 음식 섭취량을 어떻게 바꾸고, 호르몬을 생산하는지, 인슐린이 혈액 내 포도당을 낮추는 지 등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 5 ) 병원체가 미생물을 차지하면 dysbiosis가 발생한다. 이것은 설사, 알레르기, IBS 또는 IBD와 같은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문제는 항염증제 또는 면역 조절 약물을 포함한 약물로 치료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Prebiotics는 특정 탄수화물에서 발견되는 수용성 섬유 분자의 유형이며, 특히 녹말 인 것입니다. 그들의 주요 역할은 probiotics가 발효 과정을 통해 prebiotics에 먹이로, 에너지를 공급하여 probiotics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에 의해 소화되지 않습니다. 즉, 대장의 하부에 도달 할 때까지 분해되거나 흡수되지 않고 인간의 소화 시스템 을 통과합니다 .
  • 프리바이오틱스의 유형으로는 올리고당, 아라 비노 갈 락탄, 프 럭토 올리고 사카 라이드 및 이눌린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프리바이오틱 식품 소스는 뿌리 채소와 같은 식물성 식품, 특정 언더 익은 과일, 곡류 및 콩과 식물입니다. ( 6 )  원시 마늘, 예루살렘 아티 초크 , 지 카마, 민들레 채소, 생 양파, 원시 아스파라거스 및 익은 (약간 녹색) 바나나 와 같은 프리 바이오 틱 화합물 섭취량을 늘리기 위해식이 섬유에더 많은 섬유질이 많은 식품 을 포함  시킵니다  .
  • Probiotics는 호스트의 미생물을 변화시키는 생존 가능한 미생물을 함유 한 보충제 또는 식품입니다. 예로는 bifidobacteria ,  lactobacillus  및  bacteroides가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는 장벽 기능 촉진, 염증 조절, 활성 산소 종 생성, 세포 사멸 조절, 호르몬 및 신경 전달 물질 생성을 돕는 역할을합니다.
  •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는 알약, 분말 또는 액체를 포함한 보충 형태로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발효 식품 에는 요구르트, 케 피어 및 김치 또는 김치와 같은 배양 한 채소가 포함 된 프로바이오틱스가 자연스럽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 probiotics가 prebiotics와 결합되면, 그들은 종종 synbiotics라고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프리바이오틱스가 프로바이오틱스의 성장을 어떻게 지원하는지에 따라 가장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Postbiotics 유형 - 박사.

 


Postbiotics의 5 가지 이점

1. Probiotic "Good"박테리아의 성장을 지원

Postbiotics는 유산균에 의해 수행되는 신진 대사 과정에서 생산됩니다. 그들은 probiotics가 번창하는 것을 돕는 것 이외에 어떤면에서 probiotics의 활동을 모방 할 수 있습니다. 미생물에 의해 뒷받침되는 유산균 은 몸에서 중금속 을 제거 하고 바이러스 및 독소의 존재를 감소시키는 것을 포함하여 미생물 내에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 7 ) 푸로 바이오 틱스 대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사용하는 데 가장 유망한 것 중 하나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미생물 장의 미생물과 같이 미생물을 용인 할 수없는 환자에게 미생물을 투여 할 위험을 피하면서 푸로 바이오 틱스의 유익하고 치료 효과를 모방하는 방법 때문이다 장벽 또는 손상된 면역 방어.

또한, 위장관에서 열로 인해 사망하는 probiotic 박테리아가 postbiotics로 작용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이러한 미생물은 그 구조를 유지하고 장내 장벽 성숙 및 치유를 가속화하는 것과 같은 숙주에 계속해서 유익한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 8)

2. 유해한 병원균의 존재를 줄입니다.

몸에는 유익하고 유해한 박테리아가 모두 존재합니다. 특정 허브 나 식물을 비롯한 일부 천연 물질은 항균성을 지니 며 해로운 박테리아를 줄여 감염과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동일한 항균 능력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병원균에 대한 면역 체계를 뒷받침하는 데있어서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다음 국경이 될 수 있다고 추측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감소 할 수있는 병원균의 일부는 리스테리아 모노 사이토 겐 (listeria monocytogenes), 클로스 트리 디움 퍼 프린 켄스 (Clostridium perfringens), 살모넬라 엔테 리카 (salmonella enterica) 및 대장균 (Escherichia coli)을 포함한다.

3. 염증성 질환 및 산화 스트레스 감소

연구에 따르면 lactobacillus casei DG (LC-DG)를 비롯한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가 염증 / 면역 반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익한 생분해 부산물을 생성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9 ) 연구에서. 아세테이트, 부티레이트 및 프로 피오 네이트라고 불리는 지방산과 같은 포스트바이오틱스 (postbiotics)은 염증 억제, 활성 산소 종의 생성 감소 및 세포 사멸 조절과 관련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질병이나 감염으로부터 회복 된 후 염증을 감소시키는 능력 때문에 probiotics와 postbiotics 는 IBS 와 IBD의 증상 을 치료 하고 다른 많은 염증성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연구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염증이있는 위장관 조직에 도움이되지 않거나 반드시 안전하지 않은 특정 사례에서 "Postbiotics는 급성 염증기의 IBD 환자 치료에 안전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10 )

4. 혈당을 낮추고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맥 매스터 대학에서 수행 최근 연구 postbiotics의 사용은 감소와 연관되어 발견  혈당 수치  가 비만 개인에  prediabetes를 . Postbiotics는 신체의 인슐린 사용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항 당뇨병 효과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11 ) 연구에 따르면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작용 메커니즘은 지방 염증을 줄이고 간 인슐린 저항성을 감소시키는 것을 포함 합니다.

muramyl dipeptide라고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 (postbiotic) 타입의 주사를 맞은 마우스는 체중을 줄이지 않고도 지방 (지방) 염증을 감소시키고 포도당 내성을 감소시켰다. 따라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부 포스트바이오틱은 비만이나 당뇨병 환자에게 다양한 보호 효과가있는 "인슐린 감작 제"로 간주됩니다.

5. 면역 체계가 억제 된 사람들에게 잘 받아 들여짐 (유아 포함)

연구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조산아에서 합병증과 사망의 주요 원인 중 하나 인 심각한 건강 상태 인 괴사 성 장염 (necrotizing enterocolitis, NEC)을 감소시키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NEC는 장 손상 및 염증이 특징입니다. 그것은 미숙아 10 명 중 약 1 명에서 발병하며 응급 처치로 간주됩니다.

현재 프로바이오틱스가 "이 파괴적인 질병에 대한 지평선에서 가장 유망한 치료법"으로 여겨지지만 연구자들은 이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잠재적 대안 또는 보조 요법으로 프리 바이오 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 및 포스트바이오틱 박테리아는 소화, 흡수, 영양소 저장, 발달 및 면역 (성인과 마찬가지로)에 필수적인 유아입니다 . S의 오메 유아 라이브 미생물 (바이오 틱 박테리아)로 보충 허용 할 수 있지만, 프리바이오틱스와 postbiotics에 잘 반응 할 수있다.

에 발표 된 2014 보고서  출산 의료 진료소는 설명합니다  . ", 답례, 공생 박테리아의 혜택을받는 동안 유아 / 호스트가 세균에 대한 친절, 온도 안정, 영양이 풍부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12 ) Postbiotics 도움이 될 수 유아의 장은 염증을 일으키는 박테리아 병원균으로부터 유익한 박테리아의 증식을 촉진하고 상피 면역 반응을 조절하며 장내 항상성을 유지합니다.


Postbiotics의 최고 출처

대부분의 경우, 시장에서 생균제 제품의 수와 비교하여 여전히 생균제 보충제는 널리 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여러 종류의 포스트 바이오 틱스, 특히 단쇄 지방산을 포함한 포스트바이오틱 제품을 찾으십시오. 가장 연구 된 단쇄 지방산 유형 중 하나는 부티레이트이다.

당신은 또한식이 요법에서 특정 음식물, 특히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위 참조)를 포함시킴으로써 자연적으로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생균제 농도를 높이기 위한 최고의 식품 및 보충 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피루리나 와 클로렐라  - 몸의 해독을 돕고, 염증을 줄이며, 유익한 박테리아를 공급하고, 내장 면역 글로블린 A를 증가시켜 내장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조류의 유형입니다.
  • 버섯을 생산하는 균사체 - 균사체는 미생물에 박테리아 성장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많은 효소, 항균제, 항 바이러스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Grape pomace - 포도, 올리브 또는 과일의 스킨, 펄프, 씨앗 및 줄기가 포함 된 다른 과일의 단단한 잔해입니다. 이것들은 푸로 바이오 틱스에 에너지를 공급하며, 이는 푸로바이오틱스를 향상시킵니다.
  • 발효 알로에 - 해독, 소화 기능 및 면역 증진 베타 - 글루칸 생산에 도움이됩니다.
  • Shilajit  - 항 염증 화합물, 항 바이러스 활동 및 높은 펄빅 산 함량을 가진 고대 허브.
  • 사과 사이다 식초와 코코넛 식초
  • 부식 및 펄빅 산
  • 박테리아 프로테아제 (Bacterial protease) -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병원균을 낮추며, 몸이 스트레스를 다루고 내장 건강을 향상시키는 효소 모음.
  • Saccharomyces 효소 - 건강한 소화, 많은 대사 과정 및 지방, 탄수화물 및 단백질의 분해를 지원합니다.
  • BioGurt 영양분 공급 - 유산균 배양 물을 공급  하여 생체 이용률이 높고 내열성이 강한 독점적 인 형태로 소화를 개선합니다.

 

Postbiotics 소스 - Dr. Ax

 


Postbiotics에 관한주의 사항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및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사용은 확실히 소화기 건강 및 기타 증상 개선 측면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지만 보충 형태로 복용하면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법은 생활 습관 변화, 특히 건강한 식단 섭취, 독소 또는 불필요한 약물 섭취 감소, 스트레스 조절과 병행 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당신의 microbiome을 지탱하고 건강한 내장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하여 큰 그림을 주시하십시오.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하고, 가공 식품을 제한하거나 피하고 , 건강을 더 좋게하기 위해 할 수있는 다른 생활 방식의 변화를 고려하십시오.


Postbiotics에 대한 최종 생각

  • Postbiotics는 probiotic 박테리아 발효의 부산물입니다. 미생물은 자연적으로 미생물을 방출하며, 이는 미생물의 구성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 포스트바이오틱의 이점으로는 염증의 감소, 프로바이오틱스의 효과를 모방하는 것, 병원균을 죽이는 것, 호르몬과 인슐린 수치를 조절하는 것, 면역력을 높이는 것 등이 있습니다.
  • 미생물 농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에는 특정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 외에도 프리 바이오 틱 및 프로 바이오 틱 식품 을 섭취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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