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포스트바이오틱스 자료

포스트바이오틱스 자료

포스트바이오틱스에 관한 다양한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지방간에 당뇨병....신장합병증 6배
작성자 두두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6-12 17:15: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

지방간에 당뇨병....신장합병증 6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

 

 

 

비만과 뱃살 등으로 지방간이 있는 당뇨병환자는 콩팥(신장)합병증이 최대6배까지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조용균 교수는 초음파 검사에서 비알콜성 지방간으로 진단 받은 전당뇨병 환자947명과 당뇨병 환자41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건강한 사람에 비해 신장합병증의 주 원인인 미세단백뇨 발생위험도가 각각 3배와 6배 가량 높았다고 16일 밝혔다.

 

미세단백뇨 유병률은 전당뇨병 환자의 경우, 비알코올성 지방간이 없으면 6.3였지만 있으면 19%로 높아졌다. 당뇨병 환자의 유병률이 비알코올성 지방간이 없으면 4.5% 있으면 32.6%나 됐다.

 

이는 비알코올성 지방간이 당뇨병에서 신장 합병증의 가능성이 더 크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로 연구팀은 해석했다. 또한 신장기능검사인 크레아틴 혈액검사가 정상 범위에 있어도 미세단백뇨가 발견되면 추후 단백뇨에 이어 만성신부전증으로 악화할 가능성이 크다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조용균교수는 크레아티닌 혈액검사가 정상 범위에 있어도 미세단백뇨가 발견되면 추후 단백뇨에 이어 만성 신부전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크다면서 비알콜성 지방간이 있는 전 당뇨병 및 당뇨병환자는 신장 합병증의 위험이 높이는 미세단백뇨를 정기적으로 확인해 콩팥건강을 지켜야한다고 권고했다.

 

당뇨란 근본적으로 손상된 췌장과 손상된 혈관을 치유해줘야한다. 약으로 혈당만 떨어뜨린다고 능사가 아니다. 약을 치료제가 아니라 혈당을 일시적으로 떨어뜨려서 증세를 완화할 뿐이지 근본적인 훼장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는 말씀이다.

 

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것이 세포를 만드는 아미노산 영양분이다. 


혈관 속에 혈당은 아미노산의 글리신과 세린이 청소를 시켜주고 또한 손장 된 췌장, 혈관벽은 아미노산 합성을 통해 췌장세포와 혈관세포를 만들어 회복시키며 면역세포를 키워 병으로부터 방어를 하게끔한다. 


장 속의 머무르는 유산균을 포함하는 유익균은 아미노산을 만들어내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한다. 그러나 안타깝께도, 장까지 도달하는 구강 섭취형태의 생균인 유산균은 장내에서  유익한 유산균생성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충분히 만들어 내기 전에 통과해버리는 통과성 균이다.


것파인은 유산균이 작동되지 않는 영역에서 식물성 단백질을 저분자화하여 다양한 아미노산을 공급하며, 이러한 유산균생산물질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고농도로 충분히 직접 제공함으로써  부작용없이 장을 건강하게 회복시킨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821302-00-036989
  • 예금주이경옥